센스코 리프팅 실 브랜드 ‘타임머신’, 유럽 CE인증 획득

뷰티 전문 기업 센스코(대표 양회봉)는 리프팅 실 브랜드 ‘타임머신(TIMEMACHINE)’의 PDO 리프팅 실이 이번 달 유럽 표준 규격(European Standard)의 CE를 획득했다고 19일 밝혔다.

CE 인증은 EU 이사회 지침의 요구 사항을 만족한다는 통합규격인증마크로, 해당 리프팅 실이 국제적 수준의 품질을 인정받았음을 의미한다.

페이스 리프팅 시장에서 리프팅 실은 절개하지 않으면서도 녹는 실을 이용해 비교적 간단하게 피부 처짐과 주름을 개선하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다.

PDO 라인은 KFDA 식약처 안전평가원에서 의료 등급 4등급을 획득한 PDO(Polydioxanone)를 이용한 제품군이다.

특히, 타임머신의 2019년 신제품인 듀얼코그(Dual Cog) 리프팅 실은 한 번의 삽입으로 두 가닥의 실을 삽입할 수 있고 실의 독특한 커팅 방식으로 더 강력한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실의 마감 부분에 추가로 커팅 처리가 되어 있어 두피 부분에 강력히 고정할 수 있는 기존 더블암(Chain)의 장점을 함께 갖고 있다.

센스코 관계자는 “타임머신의 다양한 제품에 대한 EU인증이 이뤄져 소비자들로부터 신뢰를 얻고 있는 가운데, 듀얼코그(Dual Cog) 제품 역시 CE 인증을 획득하면서 세계시장으로 한 발짝 더 다가갔다”며 “이를 통해 앞으로 전 세계 글로벌 시장 진출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앞으로도 안전하고 효과가 뛰어난 제품을 위한 연구를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센스코는 화장품, 의료기기를 제조, 생산하는 업체로, 스토리덤(storyderm)과 타임머신(TIMEMACHINE) 브랜드로 뷰티 토탈 케어 시스템 기업으로 각광받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Copyright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